검색

미디어통, 광운대와 함께 방송·영상 취업 지원


[아시아투데이=김진아기자]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홍)의 미디어 취업 포털 사이트 ‘미디어통’이 광운대학교와 손잡고 방송·영상분야 취업 지원에 나섰다.

크릭앤리버에 따르면 미디어통과 광운대 국가인적자원개발센터는 13일 방송영상 분야 취업 지원에 관한 협약을 맺고, 상호 특화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방송 스태프 전문 에이전시 크릭앤리버는 국가인적자원센터의 교육과정 수료 예정자를 대상으로 주요 방송사·콘텐츠 기업 추천 및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취업특강 △진로상담 △1:1취업컨설팅 △모의면접 등 방송영상 분야에 특화된 집중교육과 취업지원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미디어통은 미디어 콘텐츠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수료 예정자들에게 실시간 직무 맞춤형 채용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양정석 미디어통 부분대표는 “최근 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한 직무 맞춤형 교육이 중시되는 가운데, 미디어통과 광운대학교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그램이 방송영상 분야 취업률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운대학교 국가인적자원개발센터는 방송영상·웹툰 제작·MCN크리에이터 과정 등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과 최고급 장비 및 시설을 갖춘 3D 및 방송영상 분야 국비지원 교육기관이다.



관련기관

관련사업

연락처

Tel : 02-910-8931 (문의가능시간 : 09:00 ~ 17:00)
Fax : 02-910-8932
Email : kwhrd@kw.ac.kr

© 광운대학교 국가인적자원개발센터